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2023년 설 연휴 제작 및 택배접수 마감 안내
작성자 온라인POD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1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

2023년 설 연휴 택배 접수 일정이 제한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주문 시 참고하여 주십시오.


 [ 택배 접수 ]


+ 명함·스티커 


 1월 16일(월) 오후 4시 결제 완료 주문건  → 1월 17일(화) 택배 접수 마감


+ 대형실사 · 배너 일정 별도 문의


※ 주문수량 및 제작사양에 따라 설 연휴 이후 택배접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. 

※ 인쇄에 들어간 주문건은 배송방법 및 주소 변경 / 묶음 배송이 되지않으니 참고바랍니다. 




 [ 방문 or 퀵 픽업 ]


- 주문건 확인 후 방문 일정 문자 안내 (주문자 핸드폰 번호 정확히 기재)

- 주문시 착불택배 주문 및 배송메모 [방문수령 or 퀵 픽업] 필수 기재
- 퀵의 경우 직접 퀵을 불러주셔야합니다. 

 **픽업 장소 : 서울 중구 을지로170 을지트윈타워 지하 2층 202호 타라그래픽스 입구 우측 앵글  



※ 위 안내시간 이후에 접수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1월 25일(수)부터 순차적으로 택배 접수될 예정입니다.


※ 택배사 배송은 각 지역 물량에 따라 평소 일정보다 2~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으며, 연휴가 끝난 이후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. 


정확한 배송 일정은 택배 접수 후 해당 송장번호를 통해 한진택배사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



설 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 조심하시기바랍니다.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